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AY#23] 점심예약 - 메종 파크 (Maison Park) : 23.10.10
    일상기록/파리 한달 살기 2023. 10. 11. 02:39

    출처 : unsplash.com

     

    메종 파크
    😃 정갈한 음식과 식사 중 쉐프의 인사는 덤!

     

    https://maps.app.goo.gl/ggJxHD1WMCkA9nWX9

     

    Maison Park · 10 Rue Desnouettes, 75015 Paris, 프랑스

    ★★★★★ · 프랑스 음식점

    www.google.com

     

    지난 달 처음 방문하고 딸이 연어가 맛있었다며 또 가고 싶다고 한 곳.

    출국 전 다시 한 번 들르고자 방문했다.

     

    지난 번 방문 시, 맞이해주셨던 여자 분께서는 오늘 off신지 보이시지 않았고 남자 분이 계셨는데, 

    한 번 봤었다고 왠지 반갑더라 ㅋㅋㅋㅋ

     

    가게 외관은 저렇게 생겼어요~

    찾아가실 때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으실 듯!!

     

    메뉴는 지난 번 방문 때랑 좀 달랐다. 

    못보던 '조개관자' 요리가 있길래, 전식 3(감바스 1, 연어숙성 2) 과 본식 3(농어생선 1, 문어 1, 조개관자 1) 이렇게 시켰다.

     

    나중에 쉐프님이랑 얘기하면서 들은 건데, 그날그날 입고되는 식재료에 따라 메뉴가 조금 씩 달라진다고 하고.

    특히 조개관자 요리는 지금부터 1월까지 제철이라 이 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요리라고 한다.

    프랑스에서는 주로 11월부터 하는데, 메종파크에서는 1달 빠르게 선보이면서 단골들 엄지척👍 한다고 ㅎㅎ

     

     

     

     

     

    전채로 나온 연어숙성.이다.

    플레이팅도 지난 번과 살짝 달랐는데 매번 변화를 주지 않으면 단골들이 오지 않는다는 말씀을 듣고, 

    우와.. 항상 연구하시겠구나..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오늘 연어는 쫄깃쫄깃한 것이 정말 맛있었다!

     

    파리에서 한글이 적힌 컵을 보고 반가워서 한 컷 ㅎㅎ

     

    이게 바로 조개관자 요리!!

    맛있다!!! 그리고 옆에 소스도 정말 맛있었다!

    지난 번 방문 때에는 소스가 팥 색깔이 도는 소스였는데 오늘은 노란 빛이 도는 소스이다.

    여전히 맛있다 ㅠㅠ

    그런데 사실 조개관자는 구워서만 먹어봤지. 이렇게 먹어본 것은 처음인데 살살 녹더라 ㅎㅎ

     

    문어 요리!!!

    이 요리도 지난 번과 플레이팅이 살짝 달라졌다 ㅎㅎㅎ

    단골은 아니지만 그래도 재방문한 입장에서 이런 조그마한 변화도 즐거움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 아까 말씀하신 단골 얘기가 살짝 이해가 되더라 ㅎㅎ

    농어 생선 요리!!

    집에서 생선을 구우면 바싹 구워 먹는데, 요 농어 생선 요리는 생선 살이 촉촉하고 껍질도 바삭하니 색다른 맛이다! 맛있다!! ㅠㅠ

     

     

    식사하면서 쉐프님이 두 번이 테이블로 오셔서 말씀 나누고 가셨는데.

    정말 요리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대단하신 걸 느꼈다.

     

    계산하고 나갈 때는 아이에게 반갑게 인사하시면서 사진도 찍어 주셨다.

    나중에 커서 같이 찍은 사진 들고 오라면서 ㅎㅎㅎ 그래야 기억하신다고 ㅎㅎ

     

    맛도 기분도 좋았던 '메종 파크'!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음 파리 방문 시에도 또 오고 싶은 곳!!!

     

     

     

     

     

     

    댓글

Designed by Tistory.